내 주변의 모든것/맛집

제스티살룬 zesty saloon 성수 메뉴, 웨이팅하기 테이블링 새우버거 맛집

minrant 2023. 4. 20. 10:15
반응형

- 제스티살룬 성수점 평일 오픈런함.
- 1년 만에 간 제스티살룬 성수는 이사했네,,, 단독 건물,, 우와
- 메뉴 종류가 늘어간 거 같음! 하지만 나는 와사비 쉬림프만 먹지
 

1년 전에 갔을 때는 어떤 건물에 2층 만이었는데, 이사한 곳은 제스티살룬 단독건물임!

728x90

제스티살룬 대저택,,, 우오오오
가게 오픈전에 도착함. 역시 오픈전이어서 사람이 없다...!

<오픈전 오전 11:14>

매장용, 포장용 웨이팅 기계가 다르다. 도착시간 11:14,, 일찍 온 편인데 매장용은 대기팀이 3팀이나 있다...ㅎ!!
제스티살룬이 전참시에 나와서 유명해진 걸로 알고 있는데, 그게 되게 오래전 일 텐데,,,,인기가 여전히 좋구나

<오픈 후 오전 11:31>

20분 만에 매장 대기가 11팀이 늘었다......ㅎ우와
웨이팅기계에 대기확정코드가 있는 거 보니, 제스티살룬 성수 테이블링어플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한 것 같다.
테이블링 어플을 들어가 봤다.  

제스티살룬 성수 평일 테이블링 대기 방법.

- 제스티살룬 성수점은 평일에는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다. (주말은 테이블링 X)
- 매장용만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다고 한다. 
 
테이블링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니, 평일 저녁에는 웨이팅 하기 편할 것으로 판단됨.
나의 경우 집에서 출발할 때쯤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해서 오면 바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듦!!
 

#제스티살룬메뉴판
오늘 여기까지 온 이유는 단 한 가지... 와사비 쉬림프를 먹으러 왔지!!!
포장이어서 감자튀김 가져가면 눅눅해지기만 할 거 같다... 그러면 햄버거만 먹으면 당연히 배가 안 차겠지?
먹는 입은 2개지만 버거는 3개 사가자^-^ 뭐가 갈까!
트러플 루꼴라 쉬림프가 새로 나온 거 같은데.. 3새우버거는 심한 것 같네...^^
그래서 Beef에서 골라야겠음❤︎
제스티 갈릭버거는 갈릭칩이 있다고 쓰여있네, 먹을 때 갈릭칩 우두두두 떨어질 거 같다.
제일 심플한 아메리칸 치즈를 고름.
 
<최종 메뉴>
와사비 쉬림프 11,300원 2개
아메리칸 치즈 9300원 1개

제스티살룬에 생맥주가 있었다니! 저번에도 있었나,,,,,(1년 전이어서 기억이 안 남...ㅎ)
피치에일 진짜 맛있겠다... 제스티살룬 언제 또 갈 수 있을까,,,?ㅎ

포장기다리고 있는데, 내 앞이 픽업 대였다.
제스티살룬 성수 대저택은 1층은 메뉴 주문하는 곳. 2층에 좌석이 있는 구조였다.
 
매장에서 먹는다면, 진동벨이 울리면 2층에서 1층까지 다시 내려와서 받아가야 함.
(생각보다 귀찮을 듯,,,,ㅎ주문하고 올라가서 버거 받으러 다시 내려와서 올라가야 하는 게,,,,)ㅋ
 

나는 포장이었으니, 포장된 거 받아서 집에 가는 길 룰루,,,ㅎㅎ
들고 가는 내내 맛있는 냄새가 엄청나서 배고파서 사망할 뻔...

드디어 버거 영접! 와사비 쉬림프 2개 나란히 그 밑에 아메리칸 치즈 1개.

배고픈 김뚱은.... 사진 찍은 시간 2초도 안 주고 바로 본인 먹겠다고 쉬림프버거 가져감ㅎ
 
아메리칸 치즈 총평) 완전 기본 치즈버거의 맛. 치즈가 찐-하고 고기맛 엄청남!!! 맛있음. 기본 치즈버거 먹고 싶은 날엔 추천!! 
쉑쉑버거랑 비교하면 개인적으로는 쉑쉑버거의 버거빵 버거번이 더 좋음. 쉑쉑버거빵이 더 부드러웠던 것으로 기억함
 

와사비 쉬림프 총평)  오동통 새우 씹혀 씹혀,,, 위의 사진을 봐 새우가 가득하자냐!!!! 식었지만 너무 맛있는 맛...❣️ 
근데 다음부터는 와사비 소스 적게를 선택하겠어요.
와사비 좋아하는 김뚱&현뚱이지만, 와사비 쉬림프버거 먹고 격한 코 뻥 뚫림을 겪고 다음부터는 와사비 소스 적게 먹자^-^라는 결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