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커피 all that coffee 노원롯백 1층 메뉴 크림 플랫 ice 리뷰
- 노원 롯데백화점에 새로 오픈한 올댓커피 All that coffee 방문.
- 매장안이 피렌체에 유명한 카페랑 비슷한 느낌이 들었음.
- 카페 시그니쳐 크림 플랫 ice 먹어봄.
4월 7일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올댓커피.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가는데 2주가 걸렸다...ㅎ
올댓커피 들어가자마자 10년전에 갔던 피렌체에서 갔던 카페가 돋아났다.
[이태리 피렌체 Cafe GILLI 이야기...]
피렌체 두우모성당 근처에 있던거 같은데,, 찾아보니 그곳은 카페 질리(cafe gilli)였다.
질리의 커피맛은 기억안나지만 질리에서 먹은 밀푀유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다.
맛이 상세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이탈리아는 에소프레소를 즐겨 먹기 때문에 바만 있는 곳이 많다.
올댓커피의 아이보리 대리석을 보니 그 에스프레소바에서 먹던 이탈리아인들이 기억이 난다.
올댓커피 좌석이 안에 생각보다 많다.
오른쪽 그림을 보니 무라노섬인가 부라노섬인가 둘 중 하나는 분명하다.
베네치아(베니스)에서 배타고가야 갈 수 있던 그 섬들이 기억난다.
올댓커피 내부는 전체적으로 이탈리아의 느낌이 풍긴다.
#올댓커피메뉴
에스프레소 메뉴판
주문하는 곳에 있는 메뉴판. 위의 사진은 에스프레소메뉴판이라고 한다. (직원분이 알려주심)
나는 아직 에스프레소를 즐겨먹는 정도까지 못 올라갔기 때문에, 밑에 있는 일반카페 메뉴를 시켰다.
일반 카페 메뉴판
나는 크림 플랫보자마자 밑에 있는 메뉴는 보지도 않고 크림 플랫 ice를 시켰다.
리뷰글 쓰면서 메뉴판을 보기, 스위트라테 먹어보고 싶다.
올댓커피에서 팔고 있는 원두와 드립백-
원두의 종류에 가격은 다르지만, 드립백이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다고 한다.
그러면 1개당 가격은 1500원 ~ 1700원이다. 아프리칸바이브 원두가 제일 비싸네..!
주문하는 곳 옆에 있던 디저트메뉴가 샘플로 있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스콘 4,000원 스모어 쿠키 4,000원 휘낭시에 3,500원 마들렌 3,300원
휘낭시에, 얼그레이 마들렌. 얼그레이는 못 참지,,,?
아까 계산할때 얼그레이는 못 봤네. 봤으면 바로 결제했을 텐데,,, 다행이다^-^ (3300원 아꼈다..!)
저 뒤에 녹차 스모어 쿠키,,,,진짜 먹어보고 싶게 생겼다.......
스콘은 초코칩 스콘인가 부다. 스콘이 당기는 날 가서 먹어보도록 하겠다.
커피머신에 쓰여있는 글씨체마저 이태리 느낌이 남.....ㅎ(기분 탓인가,,,ㅎ)
- 크림 플랫 ice 5,500원 : 초콜릿 하고 고소한 플랫 화이트와 수제 생크림
커피 나온 거 보자마자 너무 작아서 너무 놀랬음.... 뭐야 왜 이렇게 작아 에어팟만 하네 하면서 찍은 사진ㅋ
에어팟만 하진 않았지만, 작다... 작아ㅠ근데 한입 먹고 생각이 완전히 바뀜,,, 너무 맛있어,,,,
진짜 한입 먹고 댕맛있어!!!!! 육성으로 말해버림,,,,ㅎ
에스프레소 1 우유 1이면 쓰기 마련인데,, 쓴맛이 1도 없었다.....
이게 가능한가... 하면서 먹다 보니 다 먹음^-^ㅎㅎ
총 평) 아인슈페너 처돌이에게 이렇게 맛있는 크림 플랫을 먹어보게 했다니,,,,돈쭐 난다.. 너무 맛있다.... <3
올댓커피에서 결제하면서 롯데포인트 적립했더니 결제하자마자 광고문자 왔다.
보니까 올댓커피 재방문 시 쓸 수 있는 2천 원 할인쿠폰! 당장 이번주에 쓰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