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후기] 투썸플레이스 3월 어썸데이 - 아이스박스케이크먹고 아메는 꽁짜로!
<내용 미리 보기 >
- 투썸 어썸데이 쿠폰사용해서 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 공짜로!!
- 떠먹는 아이스박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블랙 그라운드) 먹음
내가 생각했을 때 우리 집이랑 제일 가까운 투썸플레이스는 노원역에 있는 노원문화의 거리점을 방문!!
여기 주변에 투썸이 은근히 여러 개 있는 거 같음!
투썸 노원 문화의 거리점은 24시간 운영하는 듯함! (24시간 한다고 벽에 붙어 있었기 때문,,!)
투썸은 다른 지점도 그렇고 거의 1층에 문만 있거나 1층에 문이랑 주문하는 곳만 있고 2층에 좌석 있는 곳이 많은 것 같음.
나의 고향 까치산역 투썸도 1층에 문이랑 주문하는 곳만 있고 좌석은 2층에 있었음.
이 지점 처음 방문했을 때 생각보다 좌석이 진짜 많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사진을 못 찍은 뒤쪽도 좌석이 많음..!
나 때는,,, 투썸플레이스에 원두 2가지였는데,, 요즘은 디카페인이 추가돼있었다,,,ㅎ
나는 투썸에서 카페라떼를 먹을 때는 신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투썸에서 카페라떼시킬때는 아로마노트를 시키고, 아메리카노 먹을때는 블랙그라운드를 시킨다.
#투썸메뉴 옛날에는 아이스크림 쪽에 요거트아이스크림도 있었던 거 같은데,,,(나 대학생 때 얘기 거의 10년 전,,,ㅎ)
그때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슬라이스 된 아몬드를 2개 올려줬던 거 같은데,,,,,너무 옛날얘기니까 다음으로 넘어가쟈...
사실 나의 투썸 최애 메뉴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다! 스트로베리 반 + 피치 반을 층을 쌓아서 주는 음료인데, 온 세상의 상큼을 다 담아 놓은 음료다. 그래서 여름에 즐겨 먹음!!! 날씨가 오늘같에서는 곧 여름 올 듯...^-^;
오늘은 투썸의 어썸데이??? 매달 22일에 하는 거 같은데, 어썸데이 행사는 투썸 어플을 통해 알고 있었는데, 맨날 선착순에 못 들어서 쿠폰 못 받았었음... 이번 어썸데이는 레드등급 대상으로 돼있어서 그런가 쿠폰은 겟함!!!!
겟한 쿠폰은 피스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R)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쿠폰!!!!!
투썸은 아침시간에 오면 셀프 계산대 전용 운영시간이라고 되었어서, 옆의 무인포스로 주문하면 된다.
내가 겟한 쿠폰은 투썸오더에서만 쓸 수 있어서, 핸드폰으로 주문함.
나를 레드 회원으로 등업 하게 해 준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익 스초생!!!! 딸기시즌(늦겨울)부터는 내 주변 사람들 생일 있다고 하면 사 먹는 스초생,,,ㅎ 작년에 크리스마스 기념, 집들이 선물, 친언니 생일에 투썸에서 케이크를 샀었다.
그래서 케이크 살 때마다 하트를 잘 모아서 레드 회원이 되었다...ㅎ
#투썸케이크 맛있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 그리고 저번에 투썸에 당근케이크가 맛있다는 소리 들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다,,! 투썸의 퀸즈캐롯케이크 한 조각에 6500원이네,,,ㅎ
케이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후보가 2개 있었는데, 하나는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아이스박스다.
진짜 매장 문 열면서도 고민했는데, 갑자기 오레오가 먹고 싶어서 아이스박스를 선택했다.
투썸에 샌드위치도 파네,,,?? 왜 처음 보는 거 같지..... 여하튼 귀여운 모닝빵 샌드위치도 있네!
투썸오더로 피스케이크랑 아메리카노를 같이 장바구니에 넣으면 아메리카노 메뉴 이름 옆에 프로모션/쿠폰 이런 버튼이 있는데, 그거 눌러서 내가 받은 쿠폰을 적용했더니, 4500원이 할인되었다!!!!
아이스박스랑 아메리카노 사진!ㅎㅎ사진부터 찍어야 되는데 케이크 보자마자 못 참고ㅋ 한입 먹음^-^ㅎ
아이스박스 아는 맛인데 참을 수 없는 오레오의 맛,,,,ㅎ맛있다 맛있어,,, 달콤한 케이크랑은 아메리카노가 최고다..ㅎ
다음에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먹어야지!!!!><